이모저모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리뷰

하늘색도화지 2020. 6. 17. 17:0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제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체어 종류가 3가지, 레디백 종류가 2가지로 총 5가지 중에 고를수가 있는데요.

레디백은 벌써 재고가 없다는 소문이..

저는 보자마자 스타벅스 서머체어를 받고싶어서 상관은 없었지만 그렇다네요 ㅎㅎ

 

 

e-프리퀀시를 채우면 상품으로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여름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꾸준히 먹다보니 벌써 다모으게되었어요.

(다른분들은 훨씬 먼저 다먹으셨더라구요 ㅎㅎ)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프리퀀시

 

 

제가 수령한 스타벅스 서머체어 제품은 이제품입니다.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사진

 

실물사진 공개합니다.

옆에있는 담요는 겨울에 받은 상품이에요.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사진2

 

캠핑가서 펼치거나, 발코니에 놔두면 감성 충만합니다.

 

이상 스타벅스 서머체어 리뷰였습니다.

 

 

ㅂㅂㅇ~

 

#스타벅스 #스타벅스서머체어 #스타벅스서머프리퀀시 #감성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728x90